First Impressions Baby Others 인기 있는 스포츠 라디오 방송 – 스릴을 생생하게 유지

인기 있는 스포츠 라디오 방송 – 스릴을 생생하게 유지

그들은 1921년 8월 5일 Harold Arlin이 초기 야구 게임이라고 언급한 순간이 앞서 Pittsburgh의 KDKA를 언급한 것을 고려하여 라디오 스피커를 향해 전화 통화가 포함된 실황 아나운서의 밤 시간 내의 목소리입니다. 그 슬라이드, Arlin은 최고의 대학 축구 방송을 만들었습니다. 그 후 라디오 마이크는 전 세계의 경기장과 경기장으로 진출했습니다.

처음 3년간의 라디오 스포츠캐스팅은 잊을 수 없는 많은 방송을 전달했습니다.

1936년 베를린 올림픽은 금메달 4개를 획득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제시 오언스의 놀라운 연기로 막을 내렸으며, 아돌프 히틀러는 메달을 목에 걸라는 지시를 거부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결국 28개의 선택 언어로 방송되었으며, 전 세계 무선 보험 계획을 실행하는 방향으로 기능을 처음으로 도입했습니다.

수많은 인기 육상 라디오 방송 채택.

1938년 6월 22일 무더운 저녁, NBC 라디오 청취자들은 승자 조 루이스와 독일의 막스 슈멜링에 관한 헤비급 전투를 위해 양키 스타디움에서 70,043명의 복싱 추종자들과 합류했습니다. 124초 직후 청취자들은 "The Brown Bomber"가 멋진 녹아웃을 기록하면서 NBC 해설자 Ben Grauer가 "그리고 Schmeling이 쓰러졌습니다… 그리고 여기 카운트가 있습니다…"라고 으르렁거리는 주의를 기울이는 방향에 놀랐습니다.

1939년, Fresh York Yankees의 주장인 Lou Gehrig는 Yankee Stadium에서 유명한 고별 연설을 했습니다. 2130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온 야구 '아이언맨'이 퇴행성 질환인 ALS 진단을 받았다. 그 7월 4일 방송에는 "…현재 나는 지구상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는 그의 유명한 대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47 World-wide Collection은 올 시즌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활동 라디오 방송 중 하나를 제공했습니다. 브루클린 다저스 프라이머리 프레시 요크 양키스와 함께 활동 6에서 다저스는 Al Gionfriddo를 심장 시장에 삽입했습니다. 파운데이션 2명을 앞세운 양키스의 강타자 조 디마지오가 타석으로 나섰다. 모든 기간 중 가장 기억에 남는 통화 중 단 하나에서 방송인 Crimson Barber는 다음에 일어난 일을 설명했습니다.

"여기 피치가 있습니다. 휘두르고 벨트를 매고…깊은 왼쪽 중앙까지의 긴 1입니다. 백은 Gionfriddo…다시, 백, 백, 백, 다시, 백 다시…그리고…그는 만들 수 있습니다. A ONE-HANDED CATCH THE BULLPEN과의 대결! 오, 박사님!"

Barber의 "오, 의사!" 아나운서가 만든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캐치 프레이즈가되었습니다. 최적의 인기 운동 경기 라디오 방송 중 일부는 주로 이러한 문구 때문에 기억됩니다. Cardinals와 Cubs의 목소리 Harry Caray의 "그럴 수도 있고, 그럴 수도 있고, 그것은… 가계 운영& 축구중계 ;이 일반적입니다. 결과적으로 선구적인 하키 방송인 Foster Hewitt의 "그가 쏜다! 그는 득점한다!", Boston Bruins의 목소리 Johnny Best의 "그는 바이올린을 켜고 디들링한다…", Marv Albert의 "예!"

몇몇 아나운서는 언어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여 친절한 단어와 문구 중 하나가 필요 없게 되었습니다. 1974년 4월 8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의 목소리 Vin Scully는 애틀랜타의 Henry Aaron이 집에서 715번의 범위를 기록하는 것을 지켜보며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Scully는 재빨리 "빠른 공, 깊은 왼쪽 중앙 산업으로 상당한 비행이 있습니다 … Buckner는 다시 울타리를 향해 돌아갑니다 … 그것은 … 사라졌습니다! "라고 말한 다음 술을 마시기 위해 위로 올라갔습니다. 그룹의 물과 불꽃 놀이가 천둥을 쳤습니다.

아나운서는 재치 있는 말들로 방송을 채색하는 일이 드물고, 온라인 영상에 담긴 스포츠 활동이 보편화되고 있다. 그럼에도 한밤중 라디오의 목소리는 기억에 남는 그 이상의 스포츠 방송사를 통해 포장된 궤적을 지킨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